본문 바로가기
Lifestyle/ACC

[NIKE] 레플 당첨!!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 미디엄 커리

by 심보리 2021. 1. 30.





머리털 나고 첫 레플 당첨이다.
회사에서 점심먹기 전에 신청하고...
12시 딱 되자마자 카톡이 오더라!!



솔직하게...
이 제품이 이쁜지 모르고 그냥 신청했었다.
근데 너무 이쁘다!!!😆😆



웃긴게 나는 129,000에 구매했는데,
크림에 보니까 이미 40만원 중반이거나
특정 사이즈는 60만원 까지 올라가고 있었다.
슈테크 라는게 몸소 체감되었다.



바닥도 너무 이쁘다.
첨으로 신발을 신지 않고 모으며, 전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파워 정품.
나이키 QC는 뭐... 신발 모으지 않는 나도
들었을 정도로 유명하다.
스웨이드라 관리를 열심히 해야겠다.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모든 레플
신청해봐야겠다.


정말 이쁜 신발이다
땡큐 나이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