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ACC

[CREED] 크리드 로얄워터 구매 후기

by 심보리 2021. 3. 28.


여름을 준비하고자 샀다.
맥스아로마 라는 곳에서 저렴하게 구했다.
(세일 맛을 보니 절대 정가로는 못 사겠네..)



로얄워터는 고 다이애나 왕세자비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이름부터 느껴지지 않는가...


향은 이렇다.
대부분의 크리드 향수들이 가진 스킨 향이
처음 분사하면 느껴진다.
(곧 사라지니까 걱정 안해도 된다)
이 때 약간의 사우나 향도 느껴진다.

이후에는 비누향?!
아니면 깨끗하게 씻고 온 향이 난다.
레몬, 바질 향이 나는듯 하며
개인적으로 부티나는 향 보다는
깔끔하고, 깨끗한 향이라고 느꼈다.

뿌리고 시간이 한참 지난 뒤에는
새옷 냄새?! 빨래한 옷 냄새가 난다고 듣기도 했다.

성별을 타지는 않는다.
저번 크리드 리뷰에도 말했듯
착장에 따라서 달라질듯 하다.
계절도 타지는 않지만
난 여름에 뿌리려고 샀기에 여름이라고 하겠다.
(겨울에도 아주 잘 어울린다)
밀레지움 임페리얼은
여름에는 조금 무리일 수도 있겠다.

나는 포멀한 차림에는 밀레지움 임페리얼,
조금 가벼운 느낌의 착장에는 로얄워터를 사용한다.

참고하시라~


이건 내가 지나다니다 찍은 사진인데,
로얄워터 이미지랑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올린다.
이해 못하면 어쩔 수 없고...
여튼 추천하는 향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