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의류

[Acne Studios] 패스 데님자켓 미드블루

by 심보리 2020. 6. 1.

 
옷, 신발 4개를 팔고 구입했다..!
아크네, 아워레가시, 르메르 등등
나랑 관련 없다고 생했던 브랜드들이 조금만 검색하면
좋은 가격에 올라와 있었다.
(그래도 비싸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아크네의 대표적인
청자켓인 패스 제품이다.
(PASS는 슬림핏, TENT는 오버핏이라고 한다)
사이즈를 어떻게 가야할지 정말 고민 많이 했다..
어깨는 좁고 팔은 길다란 신기한 옷이다.
46과 48 중에서 고민했는데
나는 청자켓은 핏하게 입는게 맞다 생각하여
46사이즈로 선택했다.
참고로 사진보다 조금더 청색이다.



블라콘스트 라인이라 재질에 대한 의심은
안해도 될듯 하다.
그리고 버전에 따라서 저 탭이 달라지는데,
내껀 버전1이고
버전2는 사이즈 써있는 곳에 아크네 스튜디오가 있고
버전3은 핑크탭이라고 한다.
(버전간 차이는 탭 밖에 없다고 들었다)


옆 주머니도 있는데 옷이 핏하다보니
뭘 넣기가 애매하다.
아! 그리고 아크네 패스자켓의 특징중 하나인
저 핑크 스티치!! 정말 이쁘다☺️



택은 뭐..이상 없다.



놀랍게도 안주머니도 있다.
역시 아무것도 넣지 않을 생각이다.
다시 생각해보니 핸드폰 정도는 들어가겠다!



단추마다 아크네라고 적혀있다.
입고다니면 누가 알아볼지 모르겠지만
한번쯤 여길 보지 않을까 싶다..?🤔


허리쪽엔 이런 단추 디테일이 있다.
안쪽 단추를 채울 일은 없을듯 하다.

다음 구매 예정 품목으로는
겨울 코트를 사고픈데
아크네 가빈이나 띠어리 제품을 보고 있다.
좋은 가격에 올라오면 겟 해봐야겠다!!😆😆
착샷은 더워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 외출때 한번 들고 나가보겠다.

그럼 20,000

+ 착샷 추가


아쉽게도 전신샷은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