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식품

[센트룸] 센트룸 포맨 복용 한달 리얼후기

by 심보리 2020. 4. 6.
유명한 멀티 비타민

 

최근 면역력이 약화된듯 하고 피로가 자주 오길래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다.
나는 귀차니즘 때문에 여러 비타민을 따로따로 먹지는 못하겠어서, 한알에 다 들어있는걸 골랐다.

성분을 보자

 

각 비타민이 어디에 좋은지 모르지만..
여러 알파펫이 보인다. 철분도 있다!
눈떨림이 가끔 있던 나는 반가웠다.

기능 표시

 

센트룸에서 메인으로 넣은 비타민들인것 같다
요약을 하면
뼈를 단단하게 해주고, 면역력을 길러서 에너지를 생성시켜주는 비타민 복합체다.

저 비닐 못뜯겠던데..

 

알도 크지 않다!
얼라이브라는 비타민은 알이 너무 커서 불편했던 기억이 있다.

한달 후기

비타민은 하루 이틀 먹는다고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1. 7일차가 되었을때 소화기능이 개선되고, 밖에 나갔다오면 콧물이 나던게 줄어들었다.
2. 이후로는 눈떨림이 거의 사라졌다.
3. 아침에 일어나는건 여전히 힘들지만.. 그래도 한달 전 보다는 괜찮다.
(일어나서 5분안에 정신 차릴 수 있다!)
4.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더 많이 생겼다. 그래서 보드도 타고 여러 운동중이다!

결론!

안먹는 것 보다는 확실히 좋다.
변화는 드라마틱 하진 않지만, 더 건강해질 수 있는 발판이 되어주는 느낌이다.
고민하고 있다면 일단 한달만 먹어보는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