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Review/Life

[강남역 룸카페 Agit(아지트)] 강남역 룸카페 Agit(아지트) 리뷰 / 강남역 놀거리/ 강남역 보드게임 멀티방 / 강남역 친구 연인과 놀만한 장소 추천!

by 심보리 2020. 2. 23.

안녕하세요! SSG2 입니다.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이번 토요일 친구들과 함께 강남역 룸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수다도 떨겸 보드게임을 하고싶어서 원래 알던 보드게임카페를 가던길에

신규오픈 이벤트를 한다는 배너광고를보고 룸카페 Agit(아지트)로 노선을 급 변경했어요. 😋


아지트 룸카페의 1인 이용가격은 
현금 10,000원

카드 11,000원 이에요. 

(2020.02.22기준)

 

2시간 이용금액이고, 손님이 많아져서 방을 비워야하는 상황이 아니면 계속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

카운터에서 결제하면, 직원분께서 신발장을 안내해주세요.

입구 옆에 바로 이렇게 신발장이 있어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 직원분께서 안내해 주시는 신발장에 보관하면 됩니다.

 

하나의 신발장이 위,아래 2칸으로 이루어져 넉넉한 공간이었지만, 롱부츠등은 넣기가 조금 불편해보였어요. (저희는 신발의 목부분을 접어서 넣었습니다.)
친구들과 저포함 4인이어서 2개의 신발장을 안내해주셨습니다.

쿠키와 음료수, 그리고 아이스크림.. 간식 천국  😇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가면 각종 간식거리들을 무료로 제공받습니다.

셀프서비스로 원하는 만큼 덜어가면 되요.

제가 갔을때는 쿠키, 아이스크림, 주스, 슬러시, 각종 차, 팝콘 음료수 등 다양한 간식거리들이 있었습니다.

음료수 킬러인 저는 중간중간 음료수를 꺼내 컵에 덜을때마다 여기가 우리집이었으면 하는 생각이 마구들었습니다. 😭 파인애플요거트 존맛,,

 

음료를 담고있는 친구 한컷

 


저희는 보드게임을 하고싶었기때문에, 오자마자 하고싶은 보드게임을 마구 집어 방으로 향했어요.

보드게임의 종류도 많고, 갯수도 부족하지 않아보였어요.

하고자하는 게임들을 알아서 가져가면 됩니다!

 


방으로 가는 복도 사진입니다.

방 문이 제법 무겁게 되어있었어요! 실수로 열릴일이 없도록 해둔것 같아요. 또한 방문을 안에서 잠글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방도 복도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방 전경을 찍지 못해 아쉽지만 저희 인원 4명이 들어가기엔 조금 좁은 느낌이 있었어요.
방 바닥엔 쿠션이 깔려있어서 방방 뛰어도 될만큼 푹신했습니다.

문 옆에는 옷걸이가 있어서 짐을 걸기 좋았고, 짐을 정리하고 난 후에야 4명이 있을만한 공간이 확보됬어요.

 

놀거리는 보드게임 외에도 방안에 컴퓨터, IPTV있었습니다.

작정하고오면 2시간이 모자라겠네요😅

 

 

초첨을 뺏는 친구의 팝콘


한참을 놀다보니 출출해져서 보드게임으로 라면 내기를 했습니다.

 

결과는...

제가졌습니다. 😂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즉석라면과 컵라면이 있었어요.

즉석라면제조기에서 제작한 라면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종류는 진라면 매운맛,순한맛 그리고 신라면 이렇게 있었습니다.

 

이용하면서 알게된 사항들을 조금 말씀해 드리자면..

에어컨을 쓰기위해서는 카운터에서 에어컨 리모컨 받아와야합니다. (좁은공간에 4명이있으니 금방 더워지더군요)
놀다가 나오는 쓰레기와 빈그릇, 컵은 카운터로 반납해드려야해요. (공간 확보겸 나중에 일을 덜기위해 중간중간 반납하는것도 좋습니다.) 


저희는 3시간 가량 논거같아요.
남자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고. 같이 간 친구들도 저도 참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우리끼리만 놀기 참 좋은 룸카페.

깔끔하고 제법 괜찮은 퀄리티인 강남역 Agit(아지트) 룸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이 리뷰는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에서 작성된 리뷰이며

리뷰한 콘텐츠는 시간과 상황에 따라 작성된 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