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Review/Life

[새내기들 여친 만들자!] 남자 그루밍 아이템 추천

by 심보리 2020. 5. 11.

대학교 입학해서 여자친구 생기고싶은 남자들은 필독 바란다.

남자도 관리하고 꾸며야 한다.

내가 사용하는, 추천하고 싶은 그루밍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1. 코털 제거기(파나소닉 ER-GN30)

 

 

깔끔하게 옷 입고, 멋지게 머리도 했지만

삐죽 튀어나온 코털, 귀털은 호감도를 심하게 떨어뜨린다고 한다.

코털이 많이 없는 사람도 있겠지만, 필요한 사람들은

파나소닉의 제품을 추천한다.

(파나소닉 제품들이 절삭력이 매우 좋다)

 

2. 면도기(파나소닉 아크5)

 

 

성인이 되면서 면도는 필수다.

일회용 면도기를 포함한 날 면도기는 절삭력은 최고지만

내 경험상, 지인들 경험상 완전 청결하게 관리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관리가 안된 날 면도기로 면도하면...상처도 많이 생기고, 여드름도 많이 난다.

그래서 나는 날 면도기 살 돈을 모아서 전기면도기를 사는걸 추천한다.

역시 파나소닉 제품을 추천한다.

나는 필립스(5000시리즈), 브라운(7시리즈), 파나소닉(아크5) 3가지 브랜드를 사용해봤고

파나소닉이 가장 만족스러웠다.

 

3. 비비크림

 

 

코털도 정리하고, 면도도 했다면 마지막으로 비비를 바르자.

기본적인 화장(피부 톤 정리)은 남자도 필요하다.

지금 당장 올리브영에 가서 "남자비비 추천해주세요" 하면 알아서 잘 설명해주실꺼다.

나는 미남크림 제품을 사용한다.(사진에서 가장 왼쪽 주황색 제품)

비비는 각자 피부 톤이 다르기에 올리브영 가서 하나씩 발라보는걸 추천한다.

 

4. 향수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지만...향수도 중요하다.

내 블로그를 구독하신 분은 아시겠지만 나는 조말론 향수를 사용한다.

가격대가 부담스러울수도 있기때문에 여러 브랜드를 말해보겠다.

러쉬, 조말론, 바이레도, 딥디크

주로 중성적인 향이 유명한 브랜드들이다. 

만약 본인의 이미지가 중성적인 향이 안어울린다면 다른 향수를 사용해도 된다.

근데 향수는 너무 취향을 많이 타니까... 가까운 매장가서 한번 살펴보는걸 권한다.

 

+
지인들을 인터뷰해본 결과
옷은 깔끔하게만 입으면 된다고 한다.
(너무 과한 스트릿 스타일은 부담스럽단다..)
자신감을 가지고!! 좋은 느낌을 주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보자! 내 주변에 외모는 부족하지만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친구들은
연애시장에서 경쟁력이 있었다!
힘내자!

*헤어 관련 제품은 내가 안써서 적지 않았다.
*모든 제품은 내돈주고 내가 사서 써본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