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의류

[THE KNIT COMPANY] 가성비 겨울 이너 추천 더니트컴퍼니 소프트 하트넥 리뷰

by 심보리 2020. 8. 14.


우연히 유튜브 광고를 보다가
클리어런스 세일을 한다길래 구매했다.
(공식 홈페이지에 돌림판 쿠폰을 이용하면 더 싸다)
나는 장당 9000원에 구했다.



색감을 못잡았지만...
나는 차콜, 다크네이비를 구매했다.
무난하게 오래 입을 수 있는 색들이다.



공홈에 있는 사진이다.
색감 보는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다.
더니트컴퍼니는 국내 도매스틱 중에
품질이 나쁘지 않다고 들었다.
실제로 구매해보니...정가 주고는 못사겠고
이렇게 세일할때 사면 합리적인듯 하다.



제품의 전체적인 느낌은 이렇다.
어깨가 큰 오버핏인데 소매 기장과 총장은 짧다.
(내가 좋아하는 핏이다)
모크넥 느낌도 마음에 든다.
겨울 이너 제품으로 아주 딱이다.
단품으로도 괜찮을 듯 하다.



레이온 혼방으로 촉감이 부드럽다.
또한 옷에 보풀이 쉽게 생기진 않을듯 하다.
이것들이 내가 구매한 결정적인 이유기도 하다.


근접샷인데...
여튼 이런 짜임을 가지고 있다.


공홈에서는 이런 근접샷이 있었다.
참고 해보시길!!


겨울 옷이니까 착샷은 공홈 사진으로 대체한다.
특별할것 없는 모크넥 티다.
현재도 재고가 있는 듯 하다.
궁금하면 공홈을 방문해보자!!
합리적인 가격에 기본 아이템을 잘 얻은듯 하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