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의류

[Our legacy] 아워레가시 체크셔츠 lend shirt brown check

by 심보리 2020. 10. 3.


아워레가시 공홈에서 구매한 셔츠다.
이 제품은 여성 라인으로 단추 위치가 다르다.
그래서 나는 아우터 처럼 입고있다.
촤르륵 흐르는 느낌의 전투용 체크셔츠를 원했다.
만족도는 70%정도 된다.



먼저 체크 패턴은 이렇다.



단추는 예전에 샀던 쭈글이 셔츠랑 동일하다.
짜임이 보이는가??!
그냥 찍어낸 셔츠는 아니다.



오버사이즈 제품으로 제작되었다.
나는 32사이즈를 선택했으며, 어깨 47 품 64.5로
남자사이즈 100~105사이로 보인다.
그런데 내가 손으로 가리키는 쪽 패턴을 보면
마냥 우리가 알던 셔츠처럼 입는건 아닌듯 하다.



공홈에서는 요런 착샷을 보여준다.
이것이 아워레가시가 의도한 핏이다.
실측을 보면 팔이 다른 부위에 비해서 짧은데,
다 이유가 있었다.
(팔이 짧은 나같은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좋을수도 있다)




가슴팍에 작은 주머니도 있다!!
뭘 넣진 않을것이다.



소재는 이렇다.
단품만 입으면 쵸큼 까칠까칠하다.
그래도 저런 소재들의 조합이
내가 원하는 흘러내리는 핏을 완성시켜준다.


이 제품은
포르투갈에서 만들었다.



착샷은 이렇다.
츄르륵 흘러내리는듯한 핏이 일품이다.
앞서 이야기했지만 나는 전투형 아우터 처럼 입는다.
현재도 세일 중이니까 한번 둘러보시길!!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