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Review/Tech Product

[가성비 헤드셋 추천] 채널 앱코 해커 게이밍 해드셋 N550 후기

by 심보리 2020. 4. 10.
드디어 헤드셋을 샀다.

해드셋은 절대 안사야지 하는 맘이 있었다.
(집에서 장비 완벽히 갖추고 게임하면, 눈치보인다)
양질의 녹음을 해야할 일이 생겨서 사게 되었다.
절대 게임때문이 아니라고...말해본다

여러 기능이 있다.

컴퓨터 관련 제품을 살때는 네이버보단 다니와에서 검색해본다. 다나와 순위가 더 믿을만 하다!
나는 성능보다는 가성비를 따져서 찾아봤다
앱코 해커 N550은 헤드셋 부문 순위 1위 제품이다.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보다 기능이 더 많고 저렴했다.
내가 이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두가지다
1. 노이즈캔슬링
2. 가벼운 무게

매끈하게 생겼다

헤드셋은 가벼워야한다!
오래쓰면 귀도 아프고 이리저리 불편하다..
그리고 나는 마이크 음질을 중요하게 생각했기에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아주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개봉!

첫느낌은 아주 깔끔하니 괜츈했다.
마감이 안좋은 부분도 있었지만, 가격이 싸니까!
이해했다.

요것도 아주 좋은 기능

헤드셋 선에 이런 리모콘이 달려있는것도 구매이유다.
바탕화면에 나갈 필요 없이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진동, 마이크 온/오프, 3D사운드 조정이 가능하다.

Usb로 연결한다

나는 헤드셋을 본체에 있는 마이크, 이어폰 단자? 에 연결하는줄 알았는데...
요즘엔 usb 하나로 연결하나보다(신기하다)

연결시 이런 빛이 나온다

컴퓨터에 연결하면 사진처럼 무지개 빛이 올라온다.
조금..조잡하긴 하지만 가격이 싸니까 이해한다.

게임을 잠깐 해본 결과 아주 만족스럽다.
요즘엔 스피커를 살 필요가 없겠다. 이렇게 싸고 편리하고 음질좋은 헤드폰이 있으니까!
소리는 선명하고, 입체감 있으며, 밸런스도 잘 잡혀있다.
주변에서 헤드셋 추천해달라 하면, 당당히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Digital Review > Tech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소닉] 음파칫솔 리뷰  (18) 2020.02.24
[쓱싹보드] 부기노트 12인치 리뷰  (18) 2020.0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