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ACC

[NIKE] 나이키 권도1 / 퀸도1

by 심보리 2022. 1. 1.


뇌이징은 무섭다.
호불호도 많이 갈리고
무겁고 벽돌같다는 평이 많았다.
그러나 난 가능할거 같아서 구매했다.
가격은 파라노이즈 외 나이키 신발에 비하면
합리적이었다.



크림에 팔기만 해봤지
구매는 처음이다.
빨리 오더라.



비싼만큼 포장도 꼼꼼하다.



와…
감동 시작.



캬….




1988!!!
박스 보면서 계속
와씨…캬…
이거 반복 했다.



미쳤다!!!!!!
진짜 진짜 이쁘다



어차피 파워 실착이니까
양품 확인도 안하고 그냥
택 뜯었다.

권도는 실물이랑 사진이 다르다.
아니 같은데 실물로 보면 사진상으로 보이던
과한 부분이 하나도 과하지 않다.



진짜 미친 이쁨이다.



이 데이지도 구매한 이유 중 하나다.
크롭한 바지 입었을 때 딱 어울리더라.



저 크림 검수 택?은
양발에 다 부착되어 있었다.



나는 245 여유 없는 정핏이고,
255를 구매했다.
완벽한 사이즈감이다.
적당히 여유롭고 크지도 않다.

이 신발 자체가 폭이 좁기에
무조건 크게 사는걸 추천한다.
신발 특성상 꽉끈 하면 어케든 신는다.


지금은 노란 끈으로 변경 했지만
일단 이렇게 올려본다.
사진은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권도 스타일링 모음



아무튼 결론은
내 인생 최고의 신발이다.
나랑 체형이 비슷한 사람이 만드는 신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