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Review/Game

[Fall Guys] 폴가이즈 무료로 플레이 하는 방법(PS4)

by 심보리 2020. 8. 16.

 

최근 친구한테 출발 드림팀 게임이 있다해서 추천받았다.

폴가이즈라는 게임이고 나는 PS4로 플레이 했다.

이 무료 방법은 PS4에 해당하고, 8월 말까지 등록해야지 평생 무료로 할 수 있다.

 

 

먼저 PSN스토어에 접속한다.

이 게임을 하기위해서는 PSN+를 무조건 가입해야 한다.

근데 나는 게임을 잘 하지 않기에 다른 방법을 찾았다.

이 방법은 PSN+결제를 한번도 하지 않은 사람에게 해당한다.

 

1. PSN+ 14일 무료 체험권을 클릭한다

2. 결제한다 (0원 발생)

3. 폴가이즈를 구매한다(0원 발생)

4. 평생 무료로 플레이 한다.

*이 방법은 이번달 PSN+ 무료게임으로 폴가이즈가 있어서 가능하다.

 

 

폴가이즈를 어떻게 찾는가? 모르는 분들이 있을꺼다.

스토어 검색창에 가보면 인기검색에 있다.

클릭해서 다운 받으면 된다.

다운로드에는 약 10분 걸렸다.

이러면 끝!! 간단하지 않나...?

나는 스팀으로 사서 플레이 하려다가 이 방법을 생각했다.

너무 만족스럽다 ㅎㅎ

그러면 이게 대체 뭔게임인지 알아보자.

 

 

폴가이즈는 60명이 모여서 서바이벌 형식으로 출발드림팀 게임을 한다.

1라운드에서는 저중 40명 가량만 생존 가능하다. (선착순)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정신사나운 몸싸움도 많이 일어난다.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하찮게 생긴게 이 게임의 매력이다.

 

 

요게 결승선이고 선착순이다. 

순위에 들지 못한 친구들은 아쉽게 탈락한다.

그러나 게임이 스피디하고, 바로바로 큐가 잡혀서 

다음게임으로 빠르게 넘어갈 수 있다.

 

 

이 게임의 매력은 커스터마이징에 있다.

이 하찮은 친구를 더 귀엽게 만들 수 있다!

1등을 하면 왕관을 주고... 나머지는 게임내 화폐를 주는데

레벨도 금방 오르고 돈도 많이 줘서, 할맛이 난다.

 

게임 특성상 어쩔 수 없지만...

컨텐츠 소비속도가 빠른게 이 게임의 최대 단점이 아닐까 싶다.

빨리 다양한 맵을 만들어주거나, 

맵 에디터가 있으면 좋겠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해보시길 바란다.

스팀에도 있다!!

그럼 20000

'Digital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게임] 스카이: 빛의 아이들 소개  (10) 2020.03.17

댓글